본문 바로가기
점성술

르네상스 시대의 마법의식에 대한 연구

by Λ₁ºㅹa˘ 2021. 2. 15.

유신시대에는 학자들과 마녀들이 유럽에 등장하기 전에 조직화된 종교적 신념과는 반대로 지중해 동부에 유명하고 특권을 가진 사람들이 등장했습니다. 성경에서 새로운 반란은 당시 문제였던 사회를 놀라게 했다는 믿음을 설명합니다. 심문이라는 이름의 남자가 마법처럼 사마리아인들을 유혹한 놀라운 도시에 살고 있습니다. 하층민이나 상층민 모두가 그의 말에 관심을 가지고 "이 사람은 하나님의 곤경에 처해 있고, 이 사람은 말씀대로 큰 힘이다"라고 말합니다.

 

다른 기독교 기록에 따르면, 마녀는 외모를 잃고, 사람이나 동물로 변했고, 돌담을 뚫고 나갔을지도 모릅니다. 또 다른 문서는 그가 네로 황제에 의해 처형된 후 로마 제국의 마녀로서의 삶을 묘사했습니다. 사이먼의 기록 중 가장 유명한 것은 파괴에 대한 묘사입니다. 그는 피터가 마법을 부리고 창밖으로 날아가기 위해 마법을 부릴 때 목적지에 도착하기 위해 기도하는 힘으로 그의 삶을 끝내라고 권했습니다. Chene Marga의 실생활에 대해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몇몇 학자들은 그를 그들의 과학과 독일 시몬을 통해 구할 수 있다고 믿었던 초기 기독교 교파의 지도자로 보았습니다. 사실은 과거의 교회 지도자들이 기록을 지우는 것이 너무 극적이어서 결국 눈에 띄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사이먼 위치와 힙합 사이먼의 관계에도 불구하고, 피터는 사이먼을 물리쳤고 가족 성경책에 대한 금지는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초기 기독교가 종종 유대교로 인해 생겨났기 때문에, Gones는 마법이 현실의 일부라는 것을 알고 마법을 사용한 고대 아시아 신조에 의존했습니다.

 

고노스의 풍습이 점차 사라지면서 유태인들은 삶의 비밀을 정확하게 연구하고 그들만의 신비로운 영적 숨결을 배운 유대인들의 신비주의 철학이 되었습니다. 게놈 이론에 크게 의존하는 유대인 철학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장 오래된 미스터리 중 하나로 인식되어 왔습니다. 신비철학의 가장 중요한 원리 중 하나는 인간이 육체에서 벗어나 더 높은 단계로 올라갈 수 있는 정신적인 현실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다양한 형태의 결정체가 미지의 지역을 통해 북쪽으로 퍼져나갔고, 영국과 아일랜드의 켈트족을 통해 그들은 마법이 번성하고 있다고 믿었습니다. 그러므로, 대부분의 마을들은 위대한 재능이라고 불리는 간단한 마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국 검열이 그들의 마술을 기록하는 데 적어도 1638년이 걸렸습니다.

 

노팅엄이라는 이름의 한 여성은 수중 마술에 능숙했고, 페퍼의 하필드는 유체의 존재를 매우 빨리 인식합니다. 콜 하버의 다른 사람들은 궤도를 매우 잘 봅니다. 하지만, 마법의 주문을 받는 것이 유행이 되었고, 과학자들이 초자연적인 힘을 탐험하고 활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과학자들은 외국의 신비로운 기술과 학습을 연구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장려되었습니다. 마술을 배울 때, 어떤 과학자들과 마법사들은 같은 용어를 사용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혼란스러운 세계에 빠지기 때문입니다. 그들 중 몇몇은 사기꾼이 되었습니다. 그들 중 한 명은 가톨릭 신자로 인정받고 교회들은 그의 기적을 인정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표현하고 마력의 일부가 됩니다.

 

6세기에, 어떤 사람들은 마법의 일반적인 개념을 보여주는 아서 왕조의 문학적 창조를 제외하고는 파우스트보다 나은 사람은 없다고 믿습니다. 파우스트라는 이름은 위대한 지식과 능력을 위해 악마를 통해 생명을 파는 것과 같습니다. 전설은 10대 후반에 요한이나 가야루즈의 과정으로 더욱 혹평을 받았고, 15세기 후반에 태어난 스님은 혹평을 받았습니다. 1507년 8월 20일, 이해심 많은 물리학자인 요하네스 트램은 파우스트에 대한 그의 견해를 동료 하이델베르크 점성술 교수들에게 주었습니다.

 

물리과학에서, 당신이 처음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은 당신이 나쁜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 나쁜 이미지는 1528년 6월 17일 잉글스타트의 공식 신문에 잠깐 소개되었습니다. 그는 저자인 게르하르트 파우스트 박사가 당국에 추방 명령을 내리는 정부를 속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위의 기록은 파우스트의 마술을 조롱하는 구매 과정을 보여주지 않으며, 나중에 그가 어떻게 공인이 되었는지를 보여주는 기록입니다. 파우스트는 사제를 위협했다고 주장했고 굴뚝을 통해 부엌의 모든 접시들을 날려버릴 수 있었습니다.

댓글